오아시스게임즈(Oasis Games)가 텐센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영주:백의 연대기’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주:백의 연대기는 중국에서 14억뷰, 1000만명이 추천한 웹소설 및 3D 애니메이션 ‘설응영주’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오아시스 게임즈가 한국 시장에 론칭하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에 64종의 궁극기 커스터마이징과 각종 레이드, 실시간 100 대100 전장, 인게임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주인공 ‘설응’이 부모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가족을 지키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화려한 영상이 BGM(배경음악)과 잘 어우러져 마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전달한다.

오아시스게임즈 관계자는 “국내에 선보이는 첫 타이틀인 만큼 더빙과 BGM은 물론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한 철저한 현지화 작업과 책임감 있는 운영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아시스게임즈는 2011년 창립된 이후 PC게임, 웹게임, 모바일게임 및 콘솔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했으며 글로벌 기준 가입자 2억명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신서유기: 몽키킹의 귀환’, ‘쉔무 III’ 등 콘솔 게임 서비스사로 알려진 바 있다.

키워드

#게임 #모바일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