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교육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 실시
한국와콤, 교육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 실시
  • 방수호 기자
  • 승인 2020.05.2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모든 교육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타블렛 ‘와콤 원’ 또는 ‘신티크16’ 구매 시 최대 7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은 전국 학교들의 개학 연기로 인한 온라인 교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방침으로 온라인 강의 등으로 힘쓰고 있는 전국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와 학원, 교육센터, 기관 등 교육 업종에 종사하는 모든 교사, 강사, 교수 등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오는 6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교육 업종 교사라면 누구나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신청을 하면 와콤원 구매시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신티크16 구매시 7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 프로모션 대상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각 판매처의 가이드에 따라 온라인으로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2주 이내 개별 발송되고 1인 1대 한정으로 프로모션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을 위한 등록 사이트는 온오프라인 구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와콤원과 신티크16은 칠판처럼 타블렛 화면 위에서 펜을 들고 직접 손글씨를 쓰는 판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액정 타블렛으로, 초보자 누구나 쉽게 적응해 활용할 수 있다. 액정타블렛을 PC 및 노트북과 연결해 PPT, PDF 등 디지털 수업자료를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판서 프로그램을 활용해 강의 과정에서 도형이나 그림 등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서 학생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이미 전국의 주요 초∙중∙고 및 대학교에서는 와콤 타블렛을 활용해 온라인 강의 환경을 구현했으며, 활용성 및 편의성 측면에서 와콤 타블렛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 “와콤 블로그에 신설된 ‘온라인 강의’ 코너를 통해 선생님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 언택트 교육환경 마련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