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샤이닝니키’는 페이퍼게임즈가 그 동안 쌓은 노하우를 집약시킨 최신 타이틀로, 현실과 게임을 넘나드는 상상 속 스타일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3D로 구현된 사실적인 니키는 현실감을 높이고 1천여 가지가 넘는 재질감과 섬세함을 응용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미라클 대륙의 멸망을 막기 위해 약 680년 전 미라클 대륙으로 여정을 떠나는 니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스토리를 진행하며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모험 중 개성 강한 디자이너들을 만나고, 힘을 합치거나 서로 스타일링 배틀을 하면서 숨겨진 비밀을 밝힐 수 있는데 이를 통해 다양한 극적 요소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그리고 ‘홈’ 기능을 통해 주인공 ‘니키’와 대화를 하고 선물을 주며 다양한 인터렉션 기능을 접할 수 있다.

한편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샤이닝니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의상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목표 50만 명 달성 시 추첨을 통해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제공하고, 전원에게 몽환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및 플라워 스쿨 교복 의상을 추가 제공한다.

‘샤이닝니키’ 사전 예약은 별도 브랜드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