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가 ‘다크플래쉬(darkFlash) DP800 XL 게이밍 장패드’ 신규 색상 모델을 출시한다.

다크플래쉬 DP800 XL 게이밍 장패드는 기존에 다크네이비 색상만 있었는데 이제 신규 색상으로 화이트, 네오민트, 핑크가 추가되어서 총 네 가지 색상이 된다.

800 x 400mm XL 사이즈로 제작되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포함해 게이밍 기어 대부분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제공된다. 공간이 넓어서 마우스 조작이 수월하며 스마트폰 같은 개인용품을 배치하는 것도 문제없다.

다크플래쉬 고유의 로우폴리 패턴 디자인이 전체를 덮고 있으며 우측 상단에는 로고가 있다.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원한다면 다크플래쉬 PC 케이스와 색상을 맞추는 것도 좋다.

게이밍 환경에서 보다 정확한 마우스의 움직임을 지원하기 위해 패브릭 원단을 사용하였고 바닥면은 격자 무늬 고무 패드여서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두께는 5mm이다. 생활 방수 코팅이 되어서 물기와 습기로 인한 오염 문제도 크지 않으며 테두리는 오버로크 처리되어서 높은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DP800XL 게이밍 장패드는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PC 케이스와 색상을 맞출 수 있다” “XL 대형 사이즈로 제작되어서 여유로운 공간이 제공되고 생활 방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적용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