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Xenics)가 8월 26일 자정부터 ‘타이탄 G 에어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하 타이탄 G 에어 와이어리스)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8월 26일 자정부터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제닉스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타이탄 G 에어 와이어리스를 49,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마우스 액세서리인 그립 피트도 무료로 증정된다. 그리고 제품 구입 후기 작성 시 10% 페이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타이탄 G 에어 와이어리스는 사용자의 손바닥이 닿는 부분을 타공 처리하여 중량을 74g으로 줄였다. PIXART사의 PAW 3335 센서를 사용해 최대 16,000 DPI를 지원하고 DPI는 7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마우스 상단 커버는 사용자 취향에 맞게 색상을 바꿀 수 있다.

2.4GHz 동글(dongle)을 사용하여 PC와 무선 연결할 수 있고 응답속도는 1ms이다. 배터리는 USB 타입C(Type-C) 케이블로 충전하며 케이블은 내구성이 높아서 군이나 등산 업계에서 흔히 사용하는 파라코드(paracord) 방식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 중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타이탄 G 에어 와이어리스를 8월 26일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