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FUNKEYS가 ‘Ducky ONE 2 SF RGB PBT 이중사출 한글 각인’ 키보드를 출시한다.

Ducky Channel(이하 Ducky)은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전문 기업이며 대표 모델인 ONE 2 시리즈는 고품질 4-layer PCB와 32bit ARM Cortex M3 칩을 적용하여 지연 없이 빠른 입력과 안정적인 제어를 지원하는 성능을 지원한다.

사용 빈도가 낮은 키를 과감히 제거하여 일반 키보드와 비교해 면적은 65% 수준이므로 휴대성이 높다. 그리고 디자인 부각을 위해 슬림 네로우 베젤 디자인과 블랙&화이트 투톤 베젤을 적용하였다.

체리(Cherry) MX 스위치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인이 닳거나 지워지지 않는 1.2~1.3mm 두께 PBT 소재 이중사출 키캡,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택하여 높은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 정숙하고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한다.

이은 자국 없이(Seamless) 처리된 이중사출 키캡 각인은 글자 마무리가 끊어짐 없이 마감되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포인트 키캡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Ducky Macro V2.0이 내장되어서 반복 작업을 편리하게 제어하고 게이밍 환경에서 Fn 키와 조합해 스물네 가지 멀티미디어 단축키, 키보드를 통한 마우스 제어까지 하드웨어 매크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LED 백라이트 모드 설정도 가능하다.
그 외에 편안한 타건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구조와 3단계 높이 조절, 딥스위치를 통한 모드 변경, 분리형 USB 타입C(Type-C) 케이블을 통해 편리한 사용 및 휴대가 가능하며 N-Key 롤오버 기능을 지원하여 모든 키가 동시 입력되더라도 충돌 없이 안정적인 입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