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RAZER)가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레이저 X 프러덕티비티 스위트’(Razer X Productivity Suite)를 발표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된 ‘레이저 프로’(Razer Pro) 무선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이저 X 프러덕티비티 스위트는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고 피로를 줄이기 위해 레이저가 인체공학적 업무공간 분야 전문 기업 휴먼스케일(Humanscale)과 공동으로 설계하였다. 레이저 프로 무선 시리즈는 ‘프로 클릭’(Pro Click) 마우스와 ‘프로 타입’(Pro Type) 키보드, ‘프로 글라이드’(Pro Glide) 패드로 구성된다.

▲ 레이저 프로 클릭 마우스
▲ 레이저 프로 클릭 마우스

레이저 프로 클릭 마우스는 특히 건염(힘줄에 생기는 염증으로 인한 질환), 손목터널증후군 등 장기적 자극으로 인해 건강에 위험이 되는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안됐다. 인체공학적으로 사용자의 손목을 중립 각도인 30도로 만들어 주므로 손목 동작 범위와 관련된 불편함과 그로 인한 부상을 방지한다.

손 크기와 상관없이 가장 편안한 자세가 되도록 설계됐으며 손바닥, 엄지 및 새끼손가락 등 손 전체를 지지하여 테이블 바닥과 접촉해서 생기는 부담을 최소화하고 손과 팔 긴장을 완화한다.

레이저 5G 옵티컬 센서, 멀티 호스트 블루투스(Bluetooth) 연결, 400시간 이상으로 증가한 배터리 수명 등 기본 성능도 무난하다.

레이저 프로 타입 키보드는 레이저 오렌지 스위치를 사용해 조용하면서도 반응이 빠른 키감을 지원해서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소프트 터치 코팅된 지문방지 키캡이 적용되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최대 기기 4대와 2.4GHz 주파수 및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을 할 수 있어서 PC와 모바일 구분없이 편리하게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에 문의하여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