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세계적인 콘셉트 아티스트의 손길이 담긴 게이밍 노트북 'MSI GE66 드래곤실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제품인 'GE66 레이더 10SF 드래곤실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타워즈, 어벤져스, 트랜스포머 등 할리우드 영화에 참여한 아티스트 '콜리 워츠'와의 콜라보로 탄생됐다. 우주선의 패널을 재현한 독보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이다.

10세대 인텔 코어 i7-10875H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70을 적용해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300Hz 고 주사율을 지원하는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로 빠른 게임 화면도 끊김 없이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세계 최대 용량 99.9Whr 배터리가 장착되어 실외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전면에는 파노라마 오로라 조명을 적용해 넓은 LED바에서 나오는 1670만 컬러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 기술을 지원해 원하는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5mm 울트라 씬 베젤을 적용해 15.6인치 대화면에 14인치 노트북 수준의 휴대성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예약판매 구매자에게는 드래곤실드 피규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컨셉북이 포함된 스페셜 사은품 '드래곤실드 컬렉션'이 증정된다. 또한, 출시 기념 15% 최대 15만 원 중복 할인쿠폰 및 장바구니 쿠폰 2만 원으로 더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예약판매는 11번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와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