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 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화면주사율 144Hz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VP249QG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에이수스 VP249QGR를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 VP249QGR은 23.8인치 IPS 패널이 적용된 게이밍 모니터이다. 수평수직 시야각 178도와 화면주사율 144Hz, 응답 속도 1ms(MPRT 기준)를 지원한다. 보통 PC용 모니터는 화면주사율이 60Hz인데 이 제품은 144Hz까지 지원하므로 같은 시간 동안 2.4배 더 많은 화면을 표시할 수 있어서 게임 시 빠르게 움직이는 캐릭터도 정확하게 포착하고 매끄러운 화질을 보여줄 수 있다.

또한 AMD 프리싱크(FreeSync)와 엔비디아(NVIDIA)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기술을 지원하여 라데온/지포스 그래픽카드 사용자라면 게임 시 화면 위아래가 어긋나는 티어링 현상을 막을 수 있다. 특히 ASUS ELMB 싱크(Extreme Low Motion Blur Sync) 기술을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술에 결합시켜 높은 화면주사율에서도 뭉개지는 현상 없이 선명한 게임 화면을 재생하여 몰입감을 높일 수 있다.

그 외에 크로스헤어, 타이머, FPS 카운터, 멀티 디스플레이 교정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 플러스 모드’(Game Plus Mode)를 제공해 게임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에이수스 VP249QGR는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화면주사율 144Hz와 더불어 에이수스만의 완성도 높은 기술력이 녹아든 제품이다” “게이밍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