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는 앞서 진행된 '네츄럴 티비' 예약판매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무결점 정책 기반의 '이노스 네츄럴 S5530GG 및 S7530GG 스마트 Pure Sound'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된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세계적인 TV 제조사 TCL의 자회사인 TCL mil 제조사와 OEM 계약을 통해 생산되어 한국에 출시되는 이노스 티비 최상위 스마트 TV 라인업이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기존 안드로이드 TV 기능에 WCG, 마이크로 디밍, Pure Sound 2.0 기술 등이 추가되어 더욱 뛰어난 화질과 사운드 퀄리티가 장점이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색재현율 85%~88%로 자연의 색상에 최대한 근접한 색상을 구현해보자는 목표를 가지고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를 위해 이노스 네츄럴 티비는 새로운 WCG(Wide Color GAMUT) 기능을 통해 색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음영을 강화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색상을 제공한다.

특히, 이노스 네츄럴 티비 시리즈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 전모델에 대해 100% 무결점 정책을 시행한다. 구입 후 15일 이내에 불량화소 1개라도 발생되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 시리즈는 기존의 안드로이드 TV와는 차별화된 기능과 특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 기존 출시된 안드로이드 TV는 OS 9.0을 기반으로 동작하나 향후 OS 버전에 대한 업데이트는 약속되지 않았으나, 이노스 네츄럴 티비 시리즈는 TCL mil 제조사와 공식 계약을 통해 차후 선보일 안드로이드 OS 11 버전까지 업데이트가 되도록 설계가 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 시리즈는 안드로이드 OS 동작 및 스마트 TV 앱 구동에 중요한 부분인 DDR 메모리 및 eMMC 용량도 더욱 크게 확장됐다. 기존 안드로이드 TV는 1.5GB DDR 메모리 및 8GB eMMC 용량을 제공하는데 반해 이번 시리즈는 2GB DDR 메모리 및 16GB eMMC 용량을 제공해 더욱 부드럽고 빠르게 다양한 스마트 TV 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Pure Sound 2.0 기술도 적용됐다. 사운드 타입 별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EQ 모드(Puremusic / Bass boost / 3D surround)가 기본 제공되는 등 뛰어난 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TV 사이즈 별로 사운드 출력 용량은 다르며, 86인치 TV 모델 기준으로 4개의 사운드 유닛을 통해 총 60W의 박력 있는 사운드 출력을 지원한다.

이노스 네츄럴 티비 시리즈는 S5530GG 55인치 TV와 S7530GG 75인치 티비 모델이 먼저 출시 되었다. 이후 11월 4일 65인치 티비인 S6530GG 모델이 출시되었고, 86인치 TV인 S8630GG 스마트 Pure Sound 모델은 11월 15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TCL mil 제조사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생산한 이노스 네츄럴 티비를 한국 소비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네츄럴 티비는 기존 안드로이드 TV보다 더욱 뛰어난 신기술과 화질, 사운드 퀄리티로 큰 만족을 드릴 것이라 자신한다"라고 밝혔다.

이노스 TV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