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가 12월 18일 중소기업 IT 솔루션과 스마트 복합기를 중심으로 정보보안 및 업무 생산성 향상 전략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Web + Seminar, 이하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상황에 맞춰 '디지털 전환'을 준비 중인 기업을 위해 IT솔루션들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스마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3060(ApeosPort C3060)의 활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중소기업의 2021 디지털 전환 준비'를 주제로 중소기업 정보보안의 핵심 요소 중소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 및 스마트 복합기 소개 등 총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은 즉시 가능하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업 내외부에 산재한 다양한 보안 위협 요소를 짚어보고 이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보안 솔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복합기와 연동 가능한 클라우드 솔루션 및 클라우드 스캔 번역 서비스, 스마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3060에 적용된 원격 유지보수 서비스 등의 솔루션들과 함께 실제 업무 과정에서의 구체적인 활용 방안까지 다룰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적은 리소스를 활용하면서도 정보보안 및 업무 생산성 향상 효과를 최대한으로 이끌어내는 것"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기회로 기업들이 자사의 업무 환경 및 규모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함으로써 비즈니스 성장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제공하며,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