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가 콘솔, PC, 모바일 등 다양한 장치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HS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 신제품 'HS70 블루투스 유선 게이밍 헤드셋'(CORSAIR HS70 BLUETOOTH Wired Gaming Headset, 이하 HS70 블루투스)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HS70 블루투스'는 블루투스 연결은 물론, 24비트/96kHz USB 방식과 3.5mm 등 2가지 유선 연결을 동시에 지원한다. 이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PS4, 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스박스 시리즈 S, PC의 유선 연결과 모바일기기의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결합해 게이밍 중 필요한 모든 소리를 들으면서 동료 게이머와 대화하거나 통화를 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버와 플러쉬 메모리 폼 이어컵이 적요오디어 편안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HS70 블루투스'는 콘솔이나 PC의 유선 게이밍 오디오와 모바일 디바이스의 무선 블루투스 오디오 연결을 결합, 게임플레이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원활한 보이스채팅 앱, 음악, 전화 통화 연결을 지원한다.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앱' 등과 같은 앱에서 블루투스를 연결할 수 있으며 '스위치 콘솔' 등의 유선 게임 오디오 연결도 끊김없이 안정적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노이즈 캔슬링 단방향 마이크는 주변 소음을 줄여 뛰어난 보컬 선명도를 제공하고, 충전식 배터리는 1회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사용이 가능해 밤늦게까지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HS70 블루투스'는 뛰어난 오디오 품질 및 중요한 순간의 사운드를 포착하기 위해 커스터마이징 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적용되었으며, 윈도우 소닉 스페이셜 사운드(Windows Sonic spatial sound)와 호환되어 게임 액션 중 풍부한 오디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구조와 플러쉬 메모리 폼을 갖춘 조절가능한 이어컵은 장시간 게이밍에도 편안함과 수년간 사용해도 품질을 유지해 준다.

USB로 PC에 연결하면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오디오 이퀼라이저 설정, 마이크 볼륨 등을 조절할 수 있고 온이어 볼륨과 음소거 컨트롤을 사용해 실시간 편리하게 설정을 바꿀 수도 있다.

게임 오디오의 유선연결과 모바일 블루투스의 무선 연결을 동시에 갖춘 '커세어 HS70 블루투스'는 콘솔이나 PC게임 세션 중에도 편안한 채팅과 청음이 가능해 다양한 장치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C, 모바일을 이용해 엔터테인먼트, 온라인수업, 원격회의, 화상통화 등을 할 때에도 다방면으로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