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설계한 Xbox 시리즈 X | S용 'Seagate Expansion Card'(이하 씨게이트 스토리지 확장 카드)를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Xbox 콘솔의 내장 SSD 및 Xbox Velocity 아키텍처의 속도와 성능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1TB의 용량을 추가할 수 있는 외장 스토리지 카드이다.

씨게이트 스토리지 확장 카드는 사용자가 차세대 Xbox 콘솔에 최적화된 게임을 플레이할 때 Xbox Velocity 아키텍처와 동일한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유일한 외장 스토리지 장치이다. 

 

이 맞춤형 스토리지 카드는 Xbox 시리즈 X와 Xbox 시리즈 S 내장 SSD의 성능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게이머가 최신 콘솔과 호환되는 기존의 Xbox One, Xbox 360 및 Original Xbox 게임은 물론 새로운 게임을 함께 수집할 수 있도록 1TB의 추가 용량을 제공한다.

씨게이트 확장 카드는 그래픽, 속도, 로딩 시간 또는 프레임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고 내장 SSD 또는 스토리지 확장 카드에서 Xbox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씨게이트 수석 부사장 제프 포치만(Jeff Fochtman)은 “씨게이트가 차세대 게이밍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쁘고 고무적이다. Xbox 시리즈 X|S용 Seagate Expansion Card는 게임 성능 구현에 새로운 기준을 세울 제품으로 보다 역동적이고 화려한 그래픽과 그 어느 때보다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Xbox Series X|S용Seagate Expansion Card는 콘솔의 내장 SSD 환경을 그대로 재현하여 최고의 게임 성능과 추가 게임 스토리지를 모두 제공한다. Xbox와 협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하루빨리 몰입도 높은 게이밍 환경에 일조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Xbox 시리즈 X | S용 씨게이트 스토리지 확장 카드는 3년 제한 보증이 포함되며, 국내 권장 소비자 가격은 359,000원으로 하이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토리지 확장 카드에 대한 자세한 최신 정보는 씨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