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구형 인스탁스 제품을 인증하면 신제품 라인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헌 인스탁스 줄게 새 인스탁스 다오'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형 인스탁스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후지필름몰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증 가능한 구형 인스탁스 기종은 '인스탁스 미니25', '인스탁스 50S', '인스탁스 55i', '인스탁스 7S', '인스탁스 8', '인스탁스 9',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인스탁스 쉐어 SP-1', '인스탁스 쉐어 SP-2'으로 총 9종에 해당된다.

제품 인증 방법도 간단하다. 보유하고 있는 구형 모델의 이름과 후지필름몰 아이디가 자필로 기재된 메모를 제품과 함께 촬영한 후, 후지필름몰 보상 판매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사진 인증 후 발급되는 20% 할인 쿠폰은 주 1회 일괄적으로 지급되며 쿠폰 발급일로부터 7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인스탁스 라인 '인스탁스 미니11', '인스탁스 미니 링크',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인스탁스 스퀘어 SQ20', '인스탁스 쉐어 SP-3'으로 5종 제품 중 1종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인스탁스를 오랜 시간 동안 아껴주셨던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인스탁스 기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별도의 제품 반납 없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인스탁스의 신규 기종 구매를 고려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장롱 속 인스탁스 인증으로 할인 혜택도 받고, 신제품의 새로운 기능과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