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어린이용 음파칫솔을 최대 29% 할인하는 '우리 아이 치아 건강 특별전'을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 컬러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됐다.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분당 31,000회(편도 기준 62,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정하는 기술을 갖춘 것이 특징인 어린이용 음파칫솔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립스는 '소닉케어 키즈 아쿠아'를 29% 할인된 4만 9천 원에, 전용 코칭 앱 연동이 가능한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 및 아쿠아 컬러를 13% 할인된 7만 원에 제공한다. 또한, 3세용, 7세용 칫솔모 2개입을 28% 할인된 1만 6천 5백 원에,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최대 99% 살균하는 '칫솔모 UV 살균기'는 20% 할인된 7만 9천 원에 제공한다.

기획전 내 핸들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모든 구매자에게는 2만 3천 원 상당의 7세 이상 어린이용 칫솔모를 증정할 계획이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은 양치를 놀이로 인식하게 해주는 전용 코칭 앱을 통해 양치질을 싫어하던 아이들도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치아를 4구간으로 나눠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마다 진동으로 알려주는 쿼드페이서, 2분이 지나면 양치 종료를 알려주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2분을 지킬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자체 실험 결과, 소닉케어 키즈는 영·유아의 흥미 유발 및 미숙한 양치질 보완에 유의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미취학 아동의 소닉케어 키즈 및 일반 수동 칫솔 사용 효과 연구에 따르면, 소닉케어 키즈 사용 시 일반 수동 칫솔 사용 대비 약 3배 높은 양치 시간 준수율과 약 3배 높은 플라그 제거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은 치아 안전성이 확인되고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하는 제품에 한해 받을 수 있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했다. 앱에 저장되는 데이터를 통해 등교∙등원한 아이의 양치 기록도 언제 어디서나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지난 달에 출시한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가 아이를 둔 부모님들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봄 신학기를 맞아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음파칫솔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아이 스스로 재미있게 올바른 양치법을 습관화할 수 있는 음파칫솔을 만나 보시고, 소중한 우리 아이 구강 건강까지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