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다가오는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올바른 양치습관을 지원하기 위한 60일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계구강보건의 날'은 매년 3월 20일로, 세계치과의사연맹이 구강 건강에 대한 국제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했다.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 촉구,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 확립, 구강 질환 예방과 관리를 통한 전 세계인의 삶의 질 개선을 목표로 한다. 올해부터 2023년까지 3년간 '자신의 입에 자부심을 갖자'라는 캠페인 주제 아래 구강을 소중하게 여기고 관리하며, 이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확립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5월 31일까지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제품 구매 후 6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올바른 양치습관을 지원하고자 기존 30일에서 60일로 전액 환불 기간을 2배 연장했다. 전액 환불 대상 제품은 소닉케어의 대표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프로텍티브클린'과 신상품 '라인프렌즈 에디션' 등이며, 최대 28%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각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아이몰, 롯데백화점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쿠팡이 최초로 참여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캠페인 대상 제품인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자극 없이 강력한 초미세 음파 진동이 치아 사이와 잇몸 구석에 숨은 플라그까지 제거에 도움을 준다. 코칭 앱 지원, 스마트 압력 센서, 세정 모드 및 강도 조절 등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돼있다.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하고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필립스는 밝혔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입 속 세균과 바이러스는 각종 감염을 일으켜 구강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되며, 더 나아가 전신질환을 유발하기도 하기 때문에 감염증 예방을 위해 구강 건강을 지키는 올바른 양치법이 매우 중요한 시기다"며,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구강 건강에 대한 전국민 인식 제고 및 안전한 양치습관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고, 필립스 소닉케어가 구강 건강에 자부심을 갖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확립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