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이디어(대표 신현아)는 28형 UHD 광시야각 모니터 겸용 TV 'UV280 UHD 리얼 4K HDR'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올린 100명에게 11,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HDMI 2.1 케이블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UV280 UHD 리얼 4K HDR은 A급 UHD 모니터 패널을 적용한 제품으로 모니터 용도로 사용 시 TV를 모니터로 사용하는 것에 비해 눈의 피로가 적다. 광시야각 RGB 패널을 적용해 블랙 균일성의 정확한 콘트라스트를 구현하며,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녀 PC게임은 물론 콘솔게임 시에도 발생할 수 있는 인풋렉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웹브라우저 사용 시 문자 가독성을 높여준다. 광시야각 TN패널의 장점인 178도의 넓은 시야각과 빠른 응답속도로 게임은 물론 사무용으로 사용 시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호환성 높은 HDR 10을 지원해 HDR기능이 적용된 콘텐츠 시청 시 실제 사물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이가 확연하게 구분되도록 해 몰입감을 높였다.

HDMI를 통한 ARC/CEC 기능도 제공, 리모콘을 통해 사운드바 볼륨 및 전원조작이 가능하다. 오랜 TV시청에도 눈이 편안한 플리커프리 기능도 적용했다.

 UV280 UHD 리얼 4K HDR은 KB손해보험을 통해 4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UV280 UHD 리얼 4K HDR 출시를 기념해 500대 한정으로 25퍼센트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티몬을 통해 진행 중이다.  4월 9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