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등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6월 30일까지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텔 정품 CPU 혜택에 대한 인플루언서의 영상을 보고 관련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퀴즈를 맞추면 다양한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인텔이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이 바로 ‘정품’이다. 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 등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이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품 스티커에는 QR코드와 더불어 유통을 담당한 공인대리점 회사명이 표기되어 있다. 또한 QR코드로 정품 등록 사이트에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정품 등록을 한 후에는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각종 서비스가 제공된다.

인텔 정품 CPU 사용자로 등록되면 3년 무상 A/S가 지원된다.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이 된다. 로젠 택배 이용 시에 무상 택배 접수가 가능하며, 무상 원격 PC A/S인 셀프 PC 케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도 유용하다. 카카오톡에서 ID로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를 친구로 추가하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월~금) 카카오톡으로 자신의 PC 문제나 사용법 등 필요한 내용을 1:1로 상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