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뛰어난 흡수력과 편안함이 특징인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대형, 특대형, 점보) 기저귀를 출시했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는 모나리자의 유아 전용 브랜드 데이데이비쥬가 처음 선보이는 기저귀 라인이다. 또 국제 표준 규격인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MSS 그룹의 모나리자 공장에서 생산된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기저귀에서 중요한 부드러움, 착용감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또 많은 양의 소변도 빠르게 흡수하는 '3중 퀵&소프트드라이 시스템'과 습기와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360도 전면 에어 레이어 시스템'으로 쾌적함을 강화했다.

국제 표준 규격인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생산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았으며, 전체 소재에 대한 형광 증백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데이데이비쥬 홍보 담당자는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이 쓰는 제품인 만큼 부모의 마음으로 성분, 소재에 대한 철저한 검증과 품질 검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로 가격 부담은 물론 안전성에 대한 걱정도 덜고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신규 기저귀 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깜짝 퀴즈 이벤트, 제품 체험단 '비쥬얼' 모집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