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내추럴 PPSU 젖병'을 쿠팡에서 단독 론칭한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은 블루, 핑크 계열 컬러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 패턴이 적용됐다.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적절한 색과 형상을 노출하면 아이의 색상 및 형상 인식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착안, 젖병 단계에 따라 패턴을 세분화했다. 신생아용 125mL 젖병에는 점 형태의 심플한 그래픽 패턴을, 1개월 이상용 260mL 젖병에는 오가닉 그래픽과 점 형태의 보다 다양해진 패턴을 적용했다.

특히, '내추럴 PPSU 젖병'은 PPSU 소재로 만들어졌다. 180도 고온에도 환경호르몬인 BPA(Bisphenol-A), BPS(Bisphenol-S)가 검출되지 않는 내열성 소재인 PPSU는 열탕 및 스팀 소독은 물론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투명하고 맑은 골드 컬러의 경량 소재로 만들어졌다.

엄마의 가슴과 유사한 젖꼭지는 모유수유 느낌 그대로 아이의 입술에 밀착된다. 꼭지 부분에는 유연성이 뛰어난 나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가 혀를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다. 하단부는 꽃잎 모양으로 제작해 젖꼭지의 흡착과 함몰을 방지했다. 넓은 모양의 부드러운 스킨 소프트 소재를 사용해 혼합 수유도 수월하다. 필립스 아벤트만의 '에어 플렉스 기술'로 정교한 이중 공기 밸브를 통해 유입된 공기가 아이의 뱃속이 아닌 젖병 위쪽으로 배출돼 배앓이를 방지한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은 본체 입구가 넓어 내용물을 넣거나 세척을 할 때 간편하며, 빠르게 부품을 조립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아이가 어떤 방향으로도 잡을 수 있다. 뚜껑에는 공기 순환을 위한 통풍구가 함께 설계됐으며, 엄지손가락으로 뚜껑을 살짝 누르면 여닫을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다른 PPSU 젖병과 차별화된 감각적 디자인에 독일산 청정 PPSU 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젖병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부모와 아이가 모든 순간에 행복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고 필립스 아벤트 육아용품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은 젖병 2개와 젖꼭지 2개가 포함된 패키지 구성으로, 젖꼭지는 성장 단계에 맞춰 교체 가능하다. 용량별 가격은 125mL(SCF581/20) 41,900원, 260mL(SCF582/20) 44,900원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날개 디자인을 차용한 'NEW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도 이번 쿠팡 런칭 페이지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