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다양한 스트리머를 위한 ‘스트리머 스타터 패키지‘(Streamer Starter Pack)’를 선보인다.

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SoloCast)와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코어(Cloud Core)로 구성된 스트리머 스타터 패키지는 게이머, 유투버, 인터넷 BJ 등 스트리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입문자들을 위해 기획된 한정판 상품이다.

솔로캐스트는 사용법이 편리하고 범용성이 높아서 온라인 수업을 듣는 학생과 재택 근무를 하는 직장인에게도 어울리는 제품이다. 플러그 앤 플레이(Plug&Play) 기능을 지원해 드라이버 설치 없이 USB 포트에 연결하면 바로 작동한다. 음소거는 마이크 상단을 가볍게 터치하면 바로 활성화되고, LED 상태 표시등을 통해 작동 여부 식별이 가능해 라이브 방송 및 회의 시 음성 사고 방지를 막는다.

클라우드 코어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기 위해 푹신한 메모리 폼과 부드러운 가죽이 부착되었고 프레임에는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신경 썼다. 또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만 깔끔하게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DTS 헤드폰:X(DTS Headphone:X)를 포함한 오디오 기술을 지원하여 마치 영화관 같은 몰입감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최근 자신의 관심사와 일상을 개인 방송을 통해 공유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고품질 방송을 위한 미디어 장비들도 같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스트리머 스타터 패키지를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입문자들이 더욱 손쉽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퍼엑스 스트리머 스타터 패키지는 11월 3일 오후 12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먼저 공개되고, 이후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139,000원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하이퍼엑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