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셀프 포토스튜디오 ‘더셀피룸’ 2호점을 롯데몰 수지점에 새롭게 오픈했다.

‘더셀피룸’은 셀프 인물 사진을 위한 최적의 빛과 거리 등을 모두 고려해 설계된 독립 공간과 인물 사진 전문 포토그래퍼의 프리미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프 포토 스튜디오다.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동탄 1호점을 시작으로 이달 10일 롯데몰 수지점에 2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2호점에서는 기존의 ‘더 셀피 스위트(THE SELFIE SUITE)’를 실속 있게 이용해 볼 수 있는 ‘더 셀피 스위트 주니어(THE SELFIE SUITE JUNIOR)’를 11월 24일까지 운영한다. 1만 원의 가격으로 인물 사진에 최적화되어 설계된 더 셀피 스위트 공간에서 자유롭게 셀프 촬영(5분)이 가능하며, 4컷 포토 인화 1장(6x8 사이즈, 원본 데이터 미포함)을 제공한다.

더셀피룸 수지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스탁스 한정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SQ1 카메라, 플리츠마마 파우치, 스퀘어필름 10매가 포함된 ▲SQ1 카메라 패키지와 미니 40 카메라, 미니40 전용케이스, 컨택트시트 필름 10매가 포함된 ▲미니 40 카메라 패키지를 각각 159,000원, 136,000원의 가격으로 30개씩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 안에 설치된 거울을 활용한 셀피를 찍고, 필수 해시태그 #더셀피룸 #셀피미러 #롯데몰수지점을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매장 더셀피룸 크루에게 보여주면 즉시 더셀피룸 미니 무료 촬영권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의 사진 문화 캠페인 ‘소소일작’과 함께 나만의 셀피 꾸미기 무료 체험존을 운영하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존에서 완성한 나만의 셀피를 #소소일작 #더셀피룸 #롯데몰수지 해시태그를 달고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더셀피룸 스위트 촬영권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더셀피룸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실속 높인 셀피 촬영 서비스부터 체험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2호점 오픈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고, 소중한 나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셀피룸’은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레이아웃을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포토 키오스트 ‘미니(mini)’, 독립된 스튜디오 공간에서 컬러와 흑백 셀프 사진 촬영이 가능한 ‘스위트(suite)’와 전문 포토그래퍼가 프로필 촬영을 하는 ‘마스터(master)’를 제공한다. 더 셀피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셀피룸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