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가 오는 11일 '히어로10 블랙 + 액세서리 번들'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프로는 11월을 맞아 고프로 사용자의 수요가 높은 신제품 카메라,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1일 단 하루만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소비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846,000원 상당의 '히어로10 블랙 + 액세서리 번들'을 308,000원 할인된 가격인 538,000원(세금, 관세 및 유류 할증료 불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히어로10 블랙 + 액세서리 번들'은 고프로 플래그십 카메라인 히어로10 블랙, 고프로의 실용적인 액세서리 쇼티와 자석식 회전 클립, 32GB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11월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코드는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유튜브 등 공식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 방법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히어로10 블랙 + 액세서리 번들'을 장바구니에 추가하고,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고프로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프로 제품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는 고프로 카메라 사용자와, 히어로10 블랙으로 고프로 카메라에 입문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깜짝 프로모션이다"며, "히어로10 블랙과 활용도 높은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일상, 여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상황에서 히어로10 블랙으로 소중한 순간을 캡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프로는 사용자의 제품 구매, 콘텐츠 촬영, 편집 및 공유 등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프로 구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고프로 구독 서비스는 연 55,000원 혹은 월 5,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구독자는 최대 50% 제품 할인 혜택 외에도 편집 및 카메라 제어 앱 퀵 프리미엄 기능 무제한 사용, 사진 및 영상 원본 화질로 클라우드에 무제한 업로드, 고프로 카메라로 라이브 스트리밍 시 링크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받는다.

고프로 11월 11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코리아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