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난 달 출시한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 오브제컬렉션'을 가전 구독 서비스인 케어솔루션으로 선보인다.

LG 틔운은 빛, 온도, 물, 공기 흐름 등을 조절해 복잡한 식물 재배 과정을 대부분 자동화하여 꽃, 채소, 허브 등 다양한 식물을 손쉽게 키우고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선보인 신가전이다.

LG전자는 LG 틔운을 지난 달 본격 출시한 데 이어 17일부터 케어솔루션도 적용했다. 고객들은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구독 서비스로 LG 틔운을 이용할 수 있다.

5년 계약 기준 월 이용료는 56,900원, 6년 계약의 경우 월 부담은 42,900원이다. LG전자는 기존 케어솔루션 이용 고객 대상으로 월 이용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씨앗키트는 LG 씽큐 앱에서 구독 가능하다. 구독으로 씨앗키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직접 고른 씨앗키트 패키지 별로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정기 구독 횟수에 따라 2~5회 구매 시 5%, 6~9회 구매 시 7%, 10회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받는다. LG 씽큐 앱뿐만 아니라 LG 베스트샵,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등에서도 씨앗키트를 구매 가능하다.

LG전자는 LG 틔운을 케어솔루션으로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엽채류 1종과 허브류 1종 등 씨앗키트 패키지 2종을 제공한다.

LG전자는 계약기간 동안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를 통해 정기적으로 환기필터와 정수필터를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의 위생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며, 제품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전문적인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케어솔루션을 적용한 LG 가전은 정수기,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에 식물생활가전이 추가돼 모두 10종으로 늘었다.

LG전자 스프라우트 컴퍼니 신상윤 대표는 "케어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LG 틔운 오브제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