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17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엄선된 PlayStation®5(이하 PS5™) 및 PlayStation®4(이하 PS4™) 소프트웨어/타이틀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PlayStation®Camera(이하 PS Camera)가 동봉된 PlayStation®VR All-in-one-pack을 정상 판매가 448,000원에서 할인된 348,000원에 선보인다.

이 행사는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와 파트너샵을 비롯하여 PlayStation®의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 또는 일부 파트너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 기프트카드 5만 원권 또는 10만 원권 구매자에게는 프리미엄 보너스인 ID 배지 홀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SI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랫폼의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