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엠(대표 박근택)이 HDR과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24인치 모니터 ‘Newsync B2475F ZERO 스마트’를 출시한다.

Newsync B2475F ZERO 스마트는 FHD(1920x1080) 해상도와 화면주사율 75Hz, 화면 비율 16:9, 수평수직 시야각 178도인 VA 패널이 장착되었다. AMD 라데온 GPU 사용자라면 프리싱크(FreeSync) 기술도 사용 가능하며, HDR을 지원해 HDR 콘텐츠를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사용자의 눈 피로감을 줄여주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와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도 지원한다.

베젤은 5mm(이너 베젤 3mm, 아우터 베젤 2mm)이어서 얇고 검은색이어서 가정과 사무실 가리지 않고 대부분의 장소에 어울린다. 외부 기기 연결용 인터페이스는 HDMI와 D-Sub 두 가지가 있고 HDMI 연결 시 내장된 2W 스테레오 스피커로 소리가 출력되므로 TV로 활용하는 것도 문제없다.

비트엠 윤양선 팀장은 “Newsync B2475F ZERO 스마트는 가정은 물론 회사나 학교에서 무난하게 사용할 모니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가격은 낮추고 성능은 높인 다양한 모니터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