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브랜드 '프레데터’(Predator)와 '니트로’(Nitro)를 보유한 에이서(acer)가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XB323QK NV’를 국내에 선보인다.

에이서 프레데터 XB323QK NV는 4K(3840x2160) 해상도를 지원하는 Agile-Splendor 31.5인치 IPS 패널이 적용되었다.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NVIDIA G-SYNC compatible)을 지원하므로 게임 화면 위아래가 어긋나는 티어링(tearing)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델타 E 색편차 수치는 평균 1.0 이하여서 색 정확도가 높고 응답 속도 0.5ms, 화면주사율 144Hz, 색 영역 DCI-P3 90%를 제공한다. 베사(VESA) 디스플레이 HDR 400을 지원하므로 HDR 콘텐츠를 고화질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HDMI 2.1 포트fh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와 엑스박스 시리즈 X(Xbox Series X) 등 최신 게임기를 연결하는 것도 가능하고 4W+4W 스피커가 내장되어 자체적으로 소리 출력도 가능하다.

또한 프레데터 XB323QK NV는 ‘어댑티브라이트’(AdaptiveLight) 기능이 적용되었다. 모니터 센서가 주변 조명을 감지해 디스플레이 밝기를 스스로 조정하여 사용자의 눈을 편안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 블루라이트쉴드프로, 컴피뷰 등 사용자의 눈을 보호하는 ‘에이서 비전케어 4.0’ 기술도 제공하며, 스탠드는 스위블 · 피벗 · 틸트 기능으로 모니터 화면을 사용자에게 적절한 높이와 각도로 설정할 수 있다.

한편 에이서는 프레데터 XB323QK NV 구매자에게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411 퍼펙트케어’를 제공한다. 구매자가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로 A/S 접수 후 4시간 안에 직접 모니터 제품을 수거(서울, 경기 지역 한정)하고 접수 후 1일 이내 수리가 완료되지 못하면 제품 교환을 해준다. 무상 서비스 기간은 3년이고 무결점 정책도 지원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