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가 조위(ZOWIE) 공식 판매원 하이스트네트웍스와 함께 스타필트 고양점 일렉트로마트에 벤큐 게이밍 샵을 2월 11일 개장했다.

벤큐 게이밍 기어샵에는 선명한 화질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모비우스(MOBIUZ) 2종(EX2710S, EX3210R), 높은 화면주사율과 빠른 응답 속도로 국내외 공식 e스포츠 모니터로 사용된 조위 게이밍 모니터 3종(XL2411K, XL2546K, XL2746K)과 다양한 크기의 마우스를 비롯한 조위 게이밍 기어가 전시되어 있다.

특히 일렉트로마트 첫 입점을 기념해 2월 11일부터 2월 24일까지 벤큐 게이밍 샵에서 게이밍 모니터와 조위 마우스를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1만 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아울러 3월 31일까지 벤큐 게이밍 모니터 구매 시 별도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해 최대 7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폼 행사 참여 페이지에 구매 인증을 통해 행사 참여 가능하며, 벤큐의 월간 프로모션에도 중복 참여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쇼핑 테마파크에 처음으로 벤큐가 입점하여 고객들에게 직접 한 발 더 나아가 기쁘게 생각한다” “단계적 일상 회복에 접어들고, 단순 벤큐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니즈를 살필 수 있는 벤큐 게이밍 존으로 많은 분들께 방문 부탁드린다” “많은 고객들의 오프라인 판매점 문의를 고려해 스타필드 고양 1호 점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벤큐의 모니터 제품들은 3년간 무상 서비스가 지원되며 벤큐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