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밴드 더 웨일즈(The Whales)와 뮤지션 신현희&디에이드(안다은,김규년)가 뭉쳐 각각 ‘Connect with The Whales‘과 ’Connect with 신현희&디에이드‘ 콘서트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3월 6일 개최한다.

JTBC '슈퍼밴드2'를 통해 결성된 밴드 더 웨일즈(The Whales)는 리더 양장세민(베이스) 김준서(건반), 김한겸(보컬), 정석훈(기타), 조기훈(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실력파 밴드다. 

방송 종영 후 2022년 1월 1일 새해 음원 발매로 첫 포문을 열었으며, 이번 ‘Connect with The Whales‘ 콘서트 개최로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신현희와 디에이드의 안다은은 최근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신현희는 인디밴드 ’신현희와 김루트’에서 작사, 작곡, 보컬을 맡아 활동을 해 오다 2014년에 발표한 ’오빠야‘ 곡이 2017년에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1위까지 오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솔로로 음원 발표, 공연, 콘서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왔다.

디에이드의 안다은은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묘해, 너와‘ 이외에도 '너무 보고 싶어', '그대와 나, ‘설레임'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감성적이면서도 청아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싱어게인2’로 새로운 도전을 알린 이들이 ’Connect with 신현희&디에이드’ 콘서트를 통해 어떤 뜨거운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이어진다.

더 웨일즈는 현재 티켓 판매 중에 있으며, 신현희&디에이드의 티켓은 오는 17일 오후 3시에 오픈 예정이다. 온라인 티켓은 인터파크와 라커스(LAKUS) 홈페이지, 오프라인 티켓은 예스24와 노들섬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업계에 입지를 굳힌 기업 ‘라이브커넥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 송출되어 아쉽게도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도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