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가 ‘벤큐 아이케어’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설문 이벤트는 2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벤큐 시력보호 모니터 GW 시리즈(GW2480, GW2780, GW2480T, GW2780T, GW2485TC, GW2785TC), 모니터 조명(스크린바, 스크린바 플러스), LED 스탠드(위트, 위트 지니, 위트 마인드듀오)를 구입하고 간단한 설문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벤큐 시력보호 모니터 GW 시리즈와 모니터 조명(또는 LED 스탠드)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 벤큐 시력보호 모니터 GW 시리즈 또는 LED 스탠드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 모니터 조명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이 증정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들에는 벤큐의 아이케어 기술인 플리커 프리(Flicker Free)와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light), 자동 밝기 조절(Brightness Intelligence)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모니터 화면을 바라보는 이들의 시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수년 간 시력보호 기능을 연구해 온 벤큐는 벤큐 아이케어 제품을 구매해준 분들의 의견을 듣고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벤큐 아이케어 설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각 제품의 포토후기 이벤트와 경품증정 이벤트도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벤큐코리아의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