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가 벤큐 모니터 공식 유통사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신학기 맞이 ‘벤큐 아이케어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이번 쇼핑 라이브는 2월 23일(수)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며, 벤큐 시력보호 모니터 4종(GW2480T, GW2780T, GW2485TC, GW2785TC)과 모니터 조명 2종(스크린바, 스크린바 플러스)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쇼핑 라이브 중 제품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5명을 추첨하여 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마인드듀오(1명)와 시디즈 T50 ible 의자 (1명), MS 오피스 365 1년 이용권 (3명)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도중 모니터를 구매하고 쇼핑몰에 포토 후기를 남겨주는 이들에게는 N포인트 5천 포인트, 한 달 사용 리뷰를 남긴 이들에게는 추가로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모두 무료 배송이며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방송 중 진행되는 ‘아이케어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춘 1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이번 쇼핑 라이브는 가정에서 영상을 활용한 업무, 교육 환경에 대응하는 최적의 제품을 소개하고,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최근 출시된 GW2785TC와 스크린바 제품을 함께 구입하면 가격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21만 원 상당 이득이다” “1년 중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와 스크린바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단 한 시간의 기회를 꼭 잡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 내용은 벤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