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공식 유통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와이파이 6(Wi-Fi 6) 표준을 지원하는 AX1800 유무선 공유기 ‘에이수스 RT-AX55 화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6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에이수스 RT-AX55 화이트 구매자들의 의견을 듣기 위한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된다. 설문조사에 응답해주는 유저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에이수스 PRIME Z690-P WIFI D4’ 메인보드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에이수스 RT-AX55 화이트는 최신 무선 표준인 와이파이 6를 지원해 최신 스마트폰과 다양한 IT 기기를 무선으로 쾌적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OFDMA, MU-MIMO를 지원해 향상된 데이터 속도 및 다수의 기기에 효율적으로 패킷 전송이 가능하여 일부 기기의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한다.

내부에는 브로드컴 쿼드 코어 프로세서(1.5GHz)가 장착되어 다수의 네트워크 연결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그리고 유무선 공유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스마트 커넥트 기술로 2.4GHz와 5GHz 상관없이 하나의 SSID를 제공한다. 연결된 기기와 최적의 상황을 판단해 대역폭 및 로드 밸런싱을 최적화시켜 최상의 무선 환경을 조성한다.

한편 인텍앤컴퍼니는 에이수스 외에도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