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가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자사 인기제품인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의 SNS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간편한 통세척으로 설거지하듯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광고 영상을 개인 SNS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를,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15일 발표하고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가습기 사용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에어미스트 촉촉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도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와 안락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미스트 스팀은 끓여 마시는 물처럼 100도로 가열해 믿을 수 있고 따뜻한 53도로 가습이 되어 훈훈한 실내 온도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컨트롤러로 자동습도 조절이 가능하며 전면 드롭 디스플레이로 가습 단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어미스트 스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마이한일에서 예약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자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