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가 7월 31일까지 한 달간 7월 한정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 에어글
▲ 사진제공 = 에어글

이번 행사는 공기살균과 공기청정이 동시에 처리되는 상반기 에어글 인기 모델 공기청정기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지금 시원한 할인율에 NAVER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7월 한정 썸머 이벤트' 행사에는 상반기 에어글 최고 인기모델인 AG600 이동이 편리하여 아이 방, 사무실 등에도 사용이 가능한 AG300 차량과 집안 내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캠핑족, 차박족에게도 필수 가전이 된 미니공기청정기 AG25 AG600의 모든 기능에 새집증후군 제거 기능이 특화된 AG600s, 호텔, 및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AG900까지 다양하다.

에어글코리아 관계자는 “7월 ~ 8월 호흡기 건강이 갑자기 나빠지는 원인은 에어컨 사용 비중이 높아지며 발생되는 이유 중 하나다” 라며, “관리가 잘되지 않은 에어컨을 가동 시 실내 미세먼지와 함께 많은 양의 곰팡이, 세균이 분출되어, 감기, 폐렴, 비염, 천식등을 유발하게 되는데 이때 공기청정기를 같이 사용하게 되면 에어컨에서 발생하는 오염물질 등을 제거해주어 건강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가 큰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병원을 위해 설계된 에어글 공기살균청정기는 FDA(미국식품의약국) 소독 의료기기에 등록되어 살균실, 청정실 수준의 공기살균 성능 및 안정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병원, 국내 유명 호텔, 사우디 왕실에서 300대나 설치 사용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