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가 게이밍 마우스 패드 ‘GSR-Special Edition Rouge’(이하 GSR-SE 루즈)를 출시한다.

GSR-SE 루즈는 분홍색이 감도는 밝은 빨간색이며 특수한 천 소재를 적용한 슬라이딩 타입 마우스패드이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기존 제품인 Deep Blue(이하 딥블루)보다 더 부드러운 촉감으로 만들어져서 매끄러운 마우스 움직임이 가능하며 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기존 제품들보다 내구성이 강화되어서 주변 습도에 영향을 쉽게 받지 않고 오랫동안 반복적으로 마우스를 사용해도 균일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GSR-SE 루즈는 가로 470mm, 세로 390mm, 두께 3.5mm로 기존 스페셜 에디션 제품 보다 10mm 작아졌다. 딥블루 수준의 제동력을 유지하면서 보다 더 빠른 슬라이딩이 가능해 FPS 게임 시 유리하다. 그리고 삼중 레이어로 구성되었으며 마우스패드 밑면은 밀착력이 높은 논 슬립 패드여서 미끄럼을 방지하고, 중간에 있는 고무 레이어로 손목과 팔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 마우스패드는 전 세계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e스포츠 경기력 향상에 검증된 제품이다”라며, “게이머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재질과 내구성을 개선하였으며, 스타필드 고양점의 벤큐 게이밍샵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벤큐 조위 마우스패드 GSR-SE 루즈는 벤큐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스타필드 고양점 일렉트로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A/S는 1년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