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 ‘FK-C’, ‘ZA-C’ 시리즈를 출시한다.

FK-C와 ZA-C 시리즈는 오른손 사용자를 위한 대칭형 마우스다.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었고 두 제품 모두 게이머들의 손 크기와 그립 습관, 제품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 가지 사이즈가 있다. FK-C 시리즈는 FK1+-C, FK1-C, FK2-C 등 세 가지 모델이고, ZA-C 시리즈는ZA11-C, ZA12-C, ZA13-C 등 세 가지 모델이다.

FK-C, ZA-C 시리즈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제품의 형태는 유지하면서 무게를 최대 10g 이상 줄여 가벼운 마우스를 선호하는 이들을 노렸다. 복원력이 뛰어난 파라코드 케이블을 적용하여 안정적으로 부드럽게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으며 마우스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 하여 지면의 마찰을 줄였으며, 테프론 피트를 그대로 접목해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을 지원한다.

또한 클로 그립과 팜 그립 모두 사용 가능하다. FK-C는 ZA-C보다 낮은 높이로 손바닥과 마우스 사이에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어서 미세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반면에 ZA-C는 손바닥을 더 많이 지지하여 안정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마우스 앞쪽의 가파른 곡선으로 손가락을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다.

기존 조위 마우스와 동일하게 PMW3360 센서가 내장되었고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DPI와 폴링레이트(Polling Rate)를 각각 4단계(400/800/1600/3200), 3단계(125hz/500hz/1000hz)로 조절이 가능하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 FK-C, ZA-C 시리즈는 오른손잡이 게이머를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그립 습관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제품인데 직접 크기를 비교하고 체험을 통해 본인 만의 마우스를 선택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게이밍 기어로 기대에 부응할 것이다”라며 말했다.

벤큐 조위 마우스 C 시리즈는 국내의 온 ·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A/S 기간은 1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