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이코리아가(대표이사 최세환) 자사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및 DSLR 카메라 구매 고객 대상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카메라는 4종(EOS R5, EOS R6, EOS R, EOS RP)과 풀프레임 DSLR 카메라 2종(EOS 5D Mark IV, EOS 6D Mark II) 등 총 6종이다.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모델을 구매한 후 정품 등록에 참여하면 사은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 사진 제공 = 캐논코리아
▲ 사진 제공 = 캐논코리아

먼저,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인 EOS R5를 구매하면 컨트롤 링 마운트 어댑터 EF-EOS R 롯데상품권 18만원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EOS R6 구매 고객은 샌디스크 SD UHS-II 64GB 메모리카드 마운트 어댑터 EF-EOS R 롯데상품권 10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EOS R 구매 고객은 배터리 LP-E6NH 롯데상품권 8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EOS RP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배터리 LP-E17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일부 제품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풀프레임 DSLR 카메라인 EOS 5D Mark IV와 EOS 6D Mark II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롯데상품권 10만원과 8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캐논코리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을 맞아 이번 ‘2022 여름 풀프레임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캐논의 혁신적인 카메라 제품으로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참여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제품 구매 후, 9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