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Xbox) 공식 총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7월 31일까지 전국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엑스박스 게임기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하여 구형 게임기를 반납하고 '엑스박스 시리즈 S’(Xbox Series S)를 구매하면 5만 원에 달하는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반납한 구형 게임기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 최대 23만 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롯데모바일상품권(3만 원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회수된 구형 게임기는 전문 업체에서 구성품, 작동 여부 등을 점검해 보상 가격을 책정하여 소비자가 보상 가격에 동의하면 해당 금액을 계좌로 입금해주는 방식이다. 게임기 모델이나 기기 상태에 따라 지급 규모와 일정이 다르며, 최대 2주 이내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참고로 엑스박스 시리즈 S는 512GB 용량의 NVMe SSD가 장착되어서 게임 로딩 시간을 최소화하고 여러 개의 게임을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판매가는 39만 8천 원이며 ‘엑스박스 게임 패스’(Xbox Game Pass)를 구독하면 ‘헤일로 인피니트’를 비롯해 수백 개 이상의 인기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인텍앤컴퍼니는 마이크로소프트, 에이수스, 인텔,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협업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