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수준의 고성능을 지원하는 12세대 인텔 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Ti 그래픽과 함께 최대 250W의 높은 전력 공급을 지원하는 등 데스크톱 게이밍 PC 부럽지 않은 MSI의 기술 집약형 플래그십 노트북이 출시된다.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새롭게 선보이는 'MSI GT77'은 2년 만의 공백을 깨고 투입되는 MSI의 최고급 라인업에 위치한 플래그십 게이밍 노트북이다. CPU는 모바일 패키지에 데스크톱급 실리콘을 활용해 설계된 코드명 엘더레이크의 12세대 인텔 HX 프로세서가 적용됐다. 기존 노트북용 CPU 보다 더욱 많은 코어와 강화된 전력 관리 기술을 통해 데스크톱 CPU 수준의 높은 성능을 구현하는 것이 장점으로,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과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위해 인텔이 최근 출시한 모바일 프로세서이다.

그래픽 역시 하이엔드 라인업에 해당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Ti가 적용됐다. 더불어 CPU 75W와 GPU 175W 등 최대 250W의 높은 전력 공급을 지원하며, 4개의 팬으로 구성된 '쿨러부스트 타이탄' 쿨러가 적용되어 빠르고 효율적인 열관리를 통해 강력한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성능뿐만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기존의 게이밍 노트북과는 괘를 달리한다. 게임은 물론 다양한 작업에서 최적의 입력환경 구현을 위해 체리사의 MX 기계식 키보드가 기본 적용됐다. DCI-P3 색 영역 100%를 커버하는 광색역 17.3인치 4K UHD 디스플레이는 120Hz 고 주사율로 차별화된 화질과 함께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 전환을 체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적외선 얼굴인식 센서와 지문인식 센서도 갖춰 높은 보안 수준이 요구되는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엠에스아이코리아는 '타이탄 GT77' 출시를 기념해 4가지 게임 코드 증정과 함께 10만 원 스팀코드(5만 원권 2장)가 증정되는 상품평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구매자에게는 럭키 키체인, 128GB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백팩이 포함된 4종 사은품도 증정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와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