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이 슬림과 경량 디자인에 건강 관리 기능을 갖춘 신제품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를 새롭게 선보인다.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는 9.1mm의 얇은 본체, 19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더불어 270mAh 용량의 배터리를 통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절전 모드를 사용할 경우 최대 45일간 사용가능하며 실리콘 소재의 스트랩이 적용됐다.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디스플레이는 1.65인치 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5개의 위성 포지셔닝 시스템과 원형 편광 안테나 기술을 통해 보다 정확한 위치 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어메이즈핏으 밝혔다.

이외로도 5 ATM 방수 기능을 갖춰 다양한 야외 활동을 할 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12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와 7가지 운동 동작 자동 인식 기능을 통해 거리, 속도, 소모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동안 모니터링 되는 혈중 산소 포화도,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를 45초만에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PAI 건강 진단 시스템을 통해 건강 상태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여성 생리 주기에 관한 정보 관리도 가능하다.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는 올웨이즈온 (Always-on)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젭(Zepp) OS 운영체제와 사용자 맞춤형 UI가 적용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어 직관적인 UI 조작이 가능하다. 부가 기능으로는 10가지 이상의 미니 애플리케이션으로 날씨, 음악, 캘린더 등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개성에 따라 다양한 워치페이스를 설정할 수 있다.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GTS 4 미니는 미드나잇 블랙, 플라밍고 핑크, 민트 블루, 문라이트 화이트 4가지 색상에 13만 9천 원에 출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