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추석을 앞두고 국내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특가 행사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한다.

8월 22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누구나 매일 발급 가능한 20% 할인 쿠폰과 최대 12% 카드 할인이 적용된다. 단, 최대 12% 카드 할인은 행사 시작 후 3일만 적용되며 이후 카드 할인은 일자에 따라 일부 변동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 중 하나인 24인치 모니터 ‘MSI MP241X 프로 아이케어’는 최대 할인 적용 시 가격이 9만 원대에 불과하다. 패널 종류는 VA이고 FHD(1920x1080) 해상도를 제공한다. 화면에서 발생하는 청색광과 미세한 깜빡임으로부터 사용자의 눈을 보호해주는 MSI 아이케어 기술, 어댑티브 싱크와 게임 모드 화면 등 유용한 기능을 다수 제공한다.

또 다른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MSI 프로 MP271’가 있다. 27인치 IPS 패널이 장착되었고 FHD 해상도를 제공한다. 가격은 최대 할인 적용 시 12만 원대이다. 시력 보호 기술과 내장 스피커, 모니터 암을 연결할 수 있는 VESA 마운트 등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이 여러 가지 적용되었다.

‘MSI 모던 MD241P 울트라마린 블루’는 최대 할인 적용 시 16만 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24인치 IPS 패널이 장착되었고 FHD 해상도를 제공한다. 독특한 색상인 울트라마린 블루가 적용되어서 디자인 면에서 개성이 강하며 피벗(pivot) 기능을 제공하는 멀티 스탠드와 다양한 IT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USB Type-C 포트가 제공된다.

한편 MSI코리아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니터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제품 별로 구매 인증 시 8만 원 상당의 LED 라이트바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