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mm 작동거리에 8배 빠른 초고속 8000HZ 하이퍼폴링 옵티컬 기계식 키보드가 등장했다.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커세어 독점 OPX 키스위치 기반 옵티컬 기계식 키보드 2종인 'K60 프로 텐키리스 키보드(K60 PRO TKL/이하 K60 프로)', 'K70 프로 OPX 키보드(K70 PRO OPX/이하 K70 프로 OPX)'를 국내 출시한다.

 

K60 프로 TKL, K70 프로 OPX는 2종 모두 초고속 OPX 옵티컬 기계식 키스위치(리니어)를 채택해 1.0mm 의 작동 거리를 갖췄다. 각 스위치는 1억5천만번의  키 스트로크를 보장한다. 

 

 

K60 프로 TKL은 텐키리스에 OPX 키스위치를 담았다. 이동식 C타입 USB 케이블,  8,000Hz 하이퍼폴링을, RGB 투과가 잘 되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키캡을 갖췄다. 미디어, 볼륨, 온보드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하는 단축키도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로 K60 프로 TKL의 RGB 조명을 조작할 수 있고 키 리맵핑, 매크로 프로그래밍 및 일부 게임과의 게임속 상황에 따라 조명을 통합하는 동기화도 가능하다.

 

K70 프로 OPX는 풀사이즈에 OPX 옵티컬 스위치를  장착했다. AXON 하이퍼 폴링 기술로 표준 게이밍 키보드보다 키 스트로크가 최대 8배 빠르며 전용 토너먼트 스위치와 게이밍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커세어는 K70 프로 미니 와이어리스 60% 키보드의 화이트 버전도 출시한다. 100% 체리MX 기계식 키스위치를 휴대용 60% 폼팩터에 담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키워드

#커세어 #k70 #opx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