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초슬림 키보드 ‘K100 에어 와이어리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CORSAIR K100 AIR Wireless Mechanical Gaming Keyboard / 이하 K100 에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100 에어는 우아한 브러시드 알루미늄 프레임과 다양한 연결 옵션에 게이머들의 니즈와 생산성, 미려한 설계까지 갖춘 모던한 프리미엄 키보드다.

 

K100 에어 무선 키보드는 11mm 두께의 초슬림 프레임과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 등에 적합하다. 반응속도가 뛰어난 체리 MX 울트라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키스위치가 탑재됐다.

 

K100 에어 무선 키보드는 3가지 방식으로 다양한 장비에 연결할 수 있다. 초고속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최대 3개 호스트 장비에 연결되는 저지연 블루투스, PC와 맥에서 8,000Hz 하이퍼폴링으로 가장 높은 반응 속도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USB 유선모드를 제공한다.

 

키보드 배터리 수명은 RGB 백라이팅 활성화 시 50시간, 비활성화시 최대 200시간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1주일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작업효율을 높이기 위해 PC, 노트북, 태블릿 등의 무선 연결을 키 하나로 매끄럽게 변경이 가능해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AES 128비트 암호화로 높은 수준의 멀티 태스킹 보안이 보장된다.

K100 에어는 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4개의 매크로 키를 통해 복잡한 매크로와 작업을 수행하거나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고 전용 미디어 키와 프로그래밍 가능 알루미늄 볼륨 조절 롤러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K100 에어를 다른 장치에 연결할 시 8MB의 온보드 저장 공간이 최대 50개의 프로파일을 저장해 사전 설정된 매크로와 조명 효과를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에도 특화됐다. 커세어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로 최대 20개의 복잡한 하드웨어 RGB 조명 레이어를 한번에 무선으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강력한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로 다이내믹한 무선 RGB 컨트롤, 키 리맵핑, 매크로 프로그래밍, 커세어 RGB 셋업 커스터마이징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