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Corsair)가 ‘AMD용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5’(DOMINATOR PLATINUM RGB DDR5 for AMD)와 ‘AMD용 벤젠스 RGB DDR5’(VENGEANCE RGB DDR5), ‘AMD용 벤젠스 DDR5’(VENGEANCE DDR5) 메모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최대 6,000MT/s에 달하는 높은 클럭을 제공하고 앞으로 더 높은 클럭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AMD 엑스포(EXPO, Extended Profiles for Overclocking) 기술을 활용해 클릭 몇 번으로 메모리 클럭을 설정할 수 있다. 용량은 최대 64GB(32GBx2)이다.

또한 커세어의 AMD용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5, 벤젠스 RGB DDR5, 벤젠스 DDR5는 AMD의 차세대 프로세서인 라이젠(Ryzen) 7000 시리즈에 맞춰 설계되고 시험을 거친 제품들이다.

먼저 AMD용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5는 독자적인 DHX 냉각 시스템, 12개 구역의 초고휘도 RGB 카펠릭스 LED 및 AMD용 한정 그레이 색상의 견고한 알루미늄 방열판이 장착되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수작업으로 선별된 고주파 메모리 칩만 사용하여 고성능을 제공할 수 있고 AMD 엑스포 기술을 통해 간단하게 정격 클럭에 도달할 수 있다.

AMD용 벤젠스 RGB DDR5는 파노라믹 RGB 조명바에 10개의 개별 조정이 가능한 RGB LED가 장착되었으며 그레이 색상 알루미늄 방열판을 더해 깔끔한 외관을 보여준다. 고객 보증 서비스는 라이프타임 워런티 방식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AMD용 벤젠스 DDR5는 뒷부분이 스트립 형태로 마감되어 간소한 느낌을 살렸으며 그레이 컬러인 알루미늄 방열판은 다양한 시스템에서 어렵지 않게 설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