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이 9월 27일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 ‘문명: 레인 오브 파워 ‘(Reign of Power)를 공개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미국 게임 제작사 2K(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의 개발 자회사)의 문명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중 최초의 MMOSLG이며, 문명 시리즈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원작의 다양한 성장 요소와 시대 발전전략 수립의 재미를 충실히 계승하면서 연합 단위의 대규모 PvP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모바일로 문명하시겠습니까?” 문구를 통해 신작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문명의 핵심 키워드와 함께 게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 IP 파워를 기반으로 시대 변화를 통한 문명의 발전과 전략적 승리 요소 등 원작의 핵심 아이덴티티는 계승하면서 신작만의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라며,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전문 개발사인 엔드림과 협업하여 최상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