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한국시간 10월 13일부터 이틀간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2022'(Microsoft Ignite)를 개최한다.

이그나이트 행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IT 전문가와 관리자, 개발자 등을 대상으로 최신 기술과 전문가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는 팬데믹 이후 첫 오프/온라인 동시 진행한다.

올해는 'Do more with less with the Microsoft Cloud'(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통해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이뤄라) 대주제로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애저를 통한 데이터 중심 환경 구축 및 비즈니스 최적화, 자동화 및 인공지능을 통한 효율성 확보, 하이브리드 환경에서의 인력 관계 재형성, 클라우드 개발자 플랫폼을 통한 혁신, 장소 및 대상 구분 없는 포괄적인 보안 등 5가지 소주제로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마이크로소프트 CEO 겸 이사회 의장 사티아 나델리를 포함한 클라우드 및 AI 그룹 수석 부사장,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마케팅 기업 부사장 등 주요 임원진이 5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기술과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기조연설 외에도 주요 테마 세션과 이날 공유되는 혁신 기술과 업계 트렌드를 활용해 작업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소속 엔지니어 및 전문가가 신규 제품을 시연하는 세션뿐만 아니라, 업계 동료, 커뮤니티 리더, 마이크로소프트 주요 파트너 등과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세션도 함께 마련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2022 온라인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마친 신청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