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가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를 통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치킨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가 마련된 벤큐 XL 존 PC방(이하 XL 존)에서 배틀그라운드 치킨을 획득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KFC 모바일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배틀그라운드 플랫폼에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다.

벤큐 XL 존에서 배틀그라운드 최종 우승 고정 문구 화면을 모니터와 함께 찍어서 인증 사진을 지정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시한 것을 공유하면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조위 XL 시리즈 게이밍 모니터를 도입한 프리미엄 게이밍 PC방은 현재 전국에 3,000호 점 이상이며 PC방 점주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된 이후에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PC방 업계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벤큐 XL 존은 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가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준 만큼 다양한 혜택 및 보상을 통해 PC방 업계 회복을 지원하고, 이용률 증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