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반려동물을 사진을 자랑하는 내새꾸 주접대회를 11월 30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한다.

내새꾸 주접대회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로 참여자 수만큼 만 원씩 적립되어 동물자유연대에 추후 기부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후지필름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반려동물 사진을 업로드하고 미니필름에 적용된 반려동물 사진 이미지를 해시태그(#인스탁스 #내새꾸주접대회 등)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경품과 주접키트를 받을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12월 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스탁스 필름으로 출력한 내새꾸 포토카드와 원본 사진을 상하지 않게 그대로 보관할 수 있는 탑로더, 인스탁스와 덴스의 콜라보 스티커, 귀여운 주접스티커가 동봉된 주접 키트를 증정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미니링크2, 미니필름, 바잇미 포인트 5만 점 (주접 금메달, 3명) 미니링크2, 미니필름 (주접 은메달, 5명) 바잇미 포인트 1만 점 (주접 동메달, 15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국내 반려 인구 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해봤다"며,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사진을 공유하여 인스탁스 필름 포토카드도 직접 경험해 보시고, 좋은 추억과 선물, 그리고 의미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상세 내용은 한국후지필름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