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복합기/프린터 전문기업인 브라더 그룹의 한국 지사로 잉크젯, 레이저 복합기 및 프린터, 스캐너, 라벨 프린터 등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은 오직 정품만 취급해 고객들이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브라더 프린팅 솔루션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 렌탈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특히 렌탈의 경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프린터를 도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브라더는 이번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12월31일까지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더 제품 첫 구매시 금액 제한 없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둘째, 12월31일까지 회원 가입하고 구매 및 렌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미야와키 켄타로(Miyawaki Kentaro) 지사장은 "브라더는 2017년 한 해 동안만 전세계 누적 750만대 이상의 프린터를 판매한 글로벌 프린팅 기업이다. 한국 지사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국내 1000여개의 기업 고객사를 확보하고 전국 30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성비 및 내구성이 높은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는 브라더는 한국 시장 진출 10년이 되는 시점에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 넓히기 위해 이번 공식몰을 오픈하게 됐다. 한국 고객들이 공식몰을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나고 브라더의 다양한 특전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