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누잭팟(NUJACKPOT) 앱을 서비스하고 있는 더잭팟(대표 이병준)이 앱 내 커뮤니티 공간인 '부스트존'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부스트존 오픈과 함께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와 패션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가 참가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 누잭팟 앱 내 서비스되는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부스트존’ (사진=더잭팟)
▲ 누잭팟 앱 내 서비스되는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부스트존’ (사진=더잭팟)

누잭팟은 7초 동영상의 숏폼 콘텐츠, 판매자가 고지한 확률을 기반으로 무상으로 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잭팟찬스’, 웹 3.0 형태의 보상체계인 ‘POT(팟) 에코 시스템’ 등 MZ 세대에 최적화된 새로운 쇼핑 형태를 제시하는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앱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되는 부스트존은 취미, 취향, 관심사 기반의 앱 내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관심 분양의 다양한 영상 정보를 쉽게 얻고, 영상 챌린지를 통해 직접 참여하면서 이용자 간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또, 관심분야의 맞춤형 제품을 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잭팟찬스 서비스와 연계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카테고리 관련 상품 기획전이 일방적으로 푸시되는 기존 커머스 플랫폼과 달리 취향에 기반한 양방향 서비스로 차별화 시켰다.

▲ ‘프린세스 부스트존’에 입점하는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사진=더잭팟)
▲ ‘프린세스 부스트존’에 입점하는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사진=더잭팟)

12월 8일부터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가 공주 감성 커뮤니티 '프린세스 부스트존'을 통해 신상품을 론칭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리몽드는 착한 성분과 비건 가치를 내세우며 러블리&키치 디자인으로 하이틴 감성의 MZ세대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이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메리몽드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신상품인 '메리몽드 해피 유어데이 쿠션 본품'을 50~80%의 확률로 무료 획득할 수 있는 잭팟찬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12일부터는 패션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가 개성 중심 패션 커뮤니티 '아이콘 드레서 부스트존'에 입점한다.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는 'Long distance'라는 슬로건 아래 대량생산에 대한 건강한 반항심을 주제로 소통과 가치를 내세우며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이다. 입점을 기념해 자신의 ID를 찾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ID 체인지 영상 공모전'이 진행된다. 자신의 꾸미기 전/후 7초 영상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20만 원의 상금과 의류가 제공된다. 더불어 20~30%의 확률로 무료 획득할 수 있는 패션 브랜드 론칭 기념 잭팟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아이콘 드레서 부스트존’에 입점하는 패션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사진=더잭팟)
▲ ‘아이콘 드레서 부스트존’에 입점하는 패션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사진=더잭팟)

더잭팟 관계자는 "행운 기반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누잭팟 앱은 취향, 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부스트존'과 무상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잭팟찬스' 서비스를 통해 쇼핑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등 가격 중심의 온라인 쇼핑에서 벗어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쇼핑을 연결하는 유통 구조가 특징"이라며, "이번 '메리몽드'와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외에도 '디엔티도트'와 '글렉'과 같은 패션 브랜드 론칭 기념 잭팟찬스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는 등 젊은 감성의 누잭팟은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 발굴하여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